이웃집찰스 폴란드소세지 수제 발토쉬 가격 가게

카테고리 없음 2020. 4. 7. 22:34

이웃집 찰스'에서는 폴란드에서 온 발토쉬 셰프가 출연했답니다. 지난 2019년 12월 29일 방송되는 KBS 1TV '이웃집 찰스'에서는 발토쉬 셰프의 일상이 공개된답니다. 호텔 셰프부터 대기업 메뉴 개발팀까지 탄탄한 길만 걷던 발토쉬는 자신의 시그니처 메뉴인 '소시지'를 만들고 싶어 안정적인 직장을 그만두고 자영업의 길을 선택했답니다.

 

- 방송 동영상(발토쉬 부인 아내 와이프 공개)

https://tv.kakao.com/channel/2653478/cliplink/403358113

아내를 따라 한국에 온 이후 고향에서 먹던 맛이 그리워 직접 만들어 먹던 것이 그 시작이었답니다. 사업을 시작하면서부터 그야말로 24시간 동안 소시지를 만들고 있는 발토쉬랍니다. 고기해체부터 반죽화, 훈제까지 그만의 방법으로 탄생한 발토쉬 표 소시지를 만나본답니다.

발토쉬가 소시지 사업을 시작한 것도 반년이 지났지만, 사실 대대적인 홍보를 못하는 이유는 아직 장인 장모님께 사업 공개를 하지 못했기 때문이랍니다. 외국인 사위도 반갑게 맞아주셨던 장인어른이지만, 딸의 남편을 허락하는 조건에 '사업하는 사람은 절대 안 된다'는 당부가 있었기 때문이었던 것입니다. 아우러 최근 장인어른의 건강이 급격히 나빠지며 여러모로 사업 공개가 여의치 않은 상황이랍니다. '이웃집 찰스' 출연을 계기로 장인어른에게 인정받고 싶다는 사위 발토쉬의 사연을 들어본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