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원 꽃집 직업 서언이 서준이 나이 근황 이휘재 쌍둥이

카테고리 없음 2020. 10. 2. 12:15

‘신상출시 편스토랑’ 못 하는 게 없는 워킹맘 문정원이 NEW 편셰프로 출격한답니당!! 2020년 10월 2일 방송되는 KBS2 추석특집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가을의 맛’을 주제로

밤과 아울러서, 대추, 떪은 감, 표고버섯까지 우리 숲의 대표 임산물 4가지를 재료로 한 16번째 메뉴 대결이 시작된답니다. 이와 함께 김재원, 윤은혜, 문정원 3인의 NEW 편셰프가 첫 등장한답니다.

플로리스트이자 최근 방송인으로도 활약 중인 문정원은 이휘재의 아내로서, 랜선 이모-삼촌들의 사랑으로 자란 국민 쌍둥이 서언-서준의 엄마랍니다. 일, 육아를 분주히 해내는 워킹맘의 일상을 공유하는 문정원의 SNS는 101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이끌며 숱한 화제를 모으곤 한답니다. 이번 ‘편스토랑’을 통해 문정원은 가족들을 위해 그동안 갈고 닦아온 요리 실력을 공개한답니다.

해당 방송에서 문정원은 올해 새로 이사한 집에서 아침부터 계단을 오르내리며 분주하게 움직였다고 한답니다. 플로리스트답게 다양한 꽃들로 집안 이곳저곳을 장식한 문정원은 곧바로 아침밥상 준비에 돌입했답니다. 문정원은 프로엄마답게 한 가지 재료로 서언, 서준 쌍둥이 아이들의 서로 다른 입맛에 맞춰 2가지 메뉴를 뚝딱 만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